'슬의생' OST음반 11일 정식출시! 익송커플의 여운 계속...판매 수익금은 기부예정
  • 뉴스톡
  • 승인 2020.06.1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홈페이지
출처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홈페이지

tvN 목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OST 음반을 선보이고, 판매 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마음C에 따르면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은 11일 OST 음반을 정식 출시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음반에는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조정석의 ‘아로하’ 등을 비롯해 조이, 규현, 어반자카파, 곽진언, 제이레빗, 휘인 등이 가창한 OST 15곡과 스코어 5곡, 인스트 4곡 등이 수록된다.

이번 음반은 의대 5인방의 과거 버전인 ‘99즈’와 현재 버전인 ‘닥터즈’ 총 두 가지 버전의 키노키트로 제작된다. ‘99즈’는 1999년 입학하여 첫만남을 이룬 의대 동기 5인방을 가르키는 말로 ‘미도와 파라솔’이 탄생하게 된 해이기도 하다. 더욱이 가사 포토북, 키노 키트, 캘린더 북, 가창자 싸인 폴라로이드, 배우 증명사진, 미니 등신대, 캐릭터 스티커 뿐만 아니라 초도 한정으로 증정되는 지니뮤직 출입증 쿠폰 등 다양한 부록들이 버전별로 담겨있어 드라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고 드라마 마니아들에게 큰 웃음과 힐링을 선사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조정석의 ‘아로하’,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등의 명품 OST는 발매 직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고, 이 외에도 많은 곡들 역시 여전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만큼 이번 OST 음반은 더욱 큰 소장 가치를 지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