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2020 추석 아육대 라인업은 어떨까...아이돌 멍멍 선수권 대회 라인업은?
상태바
다가오는 추석, 2020 추석 아육대 라인업은 어떨까...아이돌 멍멍 선수권 대회 라인업은?
  • 뉴스톡
  • 승인 2020.09.1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추석, 2020 추석 아육대 라인업은 어떨까...아이돌 멍멍 선수권 대회 라인업은?

아육대 라인업은?

 추석이 성큼 다고오고 있는 9월 2020 추석 아육대 라입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아이돌 멍멍 선수권 대회 라인업이 공개됐다.

그룹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NCT DREAM', 'SF9', '아이즈원', 가수 하성운, 박지훈, 김재환 등이 MBC TV 추석특집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에 참가한다. 지난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의 e스포츠 종목에서 우승 경력이 있는 디펜딩 챔피언 NCT DREAM, 하성운, 박지훈부터 '겜덕후' 아이돌로 알려진 신흥 강자들이 출연을 예고했다. 

이번 대회는 두 가지 종목으로 구성된다. 화려한 그래픽과 섬세한 조작으로 몰입을 선사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최근 출시돼 모바일 게임 시장에 붐을 일으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공식 종목으로 선정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e스포츠 종목 단체전 초대 챔피언 NCT DREAM이 우승에 재도전한다.

이어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e스포츠 종목 개인전 시범 라운드 중 압도적 실력을 보여준 박지훈과 그 최강자를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e스포츠 종목 3관왕에 오른 하성운도 출전한다. 이 외에도 엔플라잉, NCT DREAM, SF9, 펜타곤, 온앤오프, 김재환,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이달의 소녀, 공원소녀, 아이즈원, 동키즈, AB6IX, 크래비티도 나온다.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소문으로만 듣던 아이돌들의 실력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출전 선수진은 러블리즈,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엔플라잉, 에이프릴, 우주소녀, NCT, SF9,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아이즈원, AB6IX, 나띠, 위아이 등이다.

지난 2020 설특집 라인업은 원팀(1TEAM), AB6IX, BDC, N.FLYING(엔플라잉), NCT DREAM, NOIR(느와르), SF9(에스에프나인), VERIVERY(베리베리), 골든차일 뉴키드, 동키즈, 멋진녀석들, 몬스타엑스, 빅톤사우스클럽, 세븐어클락, 세븐틴, 스펙트럼, 에이티즈, 온앤오프, 원더나인, 위인더존, 청공소년, 하성운, 정세운, 김재환, AOA, ARIAZ(아리아즈), ITZY(잇지), 공원소녀, 구구단, 다이아, 마마무, 모모랜드, 써드아이, 에이프릴, 에이핑크, 오마이걸, 우주소녀, 이달의소녀, 체리블렛, 퍼블백, 해시태그가 참가했다.

2020 추석특집 아육대 라인업은 확정된 바가 없다.

한편 MBC는 이번 추석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를 연다고 예고했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돌 스타들이 반려견과 함께 장애물 경기 '어질리티'에 참여하는 내용을 담는다. 이 종목은 핸들러와 반려견의 교감이 핵심인 만큼 아이돌 스타와 반려견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조명할 예정이다. 11개 참가 팀은 이미 2개월가량 연습했고, 훈련 과정에서 실제 불안했던 성격이나 자세 교정이 되고 '선수견'으로서 두각을 나타내는 반려견까지 등장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이번 멍멍 선수권 대회 예상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 마마무 문별 - 웰시코기 (대박, 행운, 건강이중 1마리)

 

▼우주소녀 수빈 - 럭키

 

▼(여자)아이들 슈화 - 하쿠

 

▼원더걸스 유빈 - 콩빈

 

▼갓세븐 영재 - 코코여신

 

▼골든 차일드 재현 - 봉구

 

▼골든 차일드 보민 - 조이

 

▼업텐션/엑스원 김우석 - 메종따따

 

▼ 러블리즈 지수 - 우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