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갯골생태공원 가을 억새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가득...주차 꿀팁은?
  • 뉴스톡
  • 승인 2020.11.02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 갯골생태공원 가을 억새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가득...주차 꿀팁은?

갯골생태공원
갯골생태공원

 시흥 갯골생태공원이 방송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시흥 갯골생태공원은 경기 시흥시 동서로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00시부터 24시까지 방문할 수 있다.

시흥 갯골생태공원은 전기차투어, 다인승자전거, 염전체험, 소금컬링, 수상자전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경기 시흥도시공사에서 운영 중인 갯골생태공원은 오는 21일부터 10월 25일까지 35일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 힐링이라는 주제로,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갯골생태공원 숨은 명소, 도장깨기’이벤트는 어려운 시기에도 시민과의 대면은 최소화하면서도 꾸준히 소통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그램 갯골생태공원 공식 계정 또는 QR코드 링크를 통한 사전 신청으로만 가능하며, 코로나19 확산과 공원 내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선착순 100명으로 인원이 제한된다.

참여 신청이 끝나면 갯골생태공원 인포센터에서 수첩 수령 → 공원 내 인기 명소 9곳을 찾아 수첩에 도장 찍기 → 인포센터 방문 및 담당자 확인을 통한 기념품 갯골 소금 수령 순으로 스탬프 투어를 하면 된다.

한편 실제 방문한 네티즌이 주차 꿀팁을 공개했다.

방문해 주차시 1차선은 골프장으로 빠지는 길로 2차선으로 들어가 주차장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다고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