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근황...“Have a great evening darling”
상태바
안재현 근황...“Have a great evening darling”
  • 뉴스톡
  • 승인 2021.06.2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자 배우 안재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지난 21일 안재현은 ‘제 11회 대한민국발레축제’라는 팜플렛 사진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사진과 함께 “Have a great evening darling”라는 문구를 게재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I hope you enjoyed it!”, “아름다운 문화생활까쥐~”, “하고싶은거 다해”, “지금이야? 지금??? 지금??? 나 달려가!!? ㅜㅡㅜ”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티빙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티빙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앞서 안재현은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에 출연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18일 방송에서 안재현은 이수근의 결혼 관련 발언에 생수를 마시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초록 잔디와 하얀 꽃으로 가득한 캠핑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이수근이 “저 뒤에 꽃 봐봐요”라며 “누구 결혼해도 되겠다”라고 언급했다.

티빙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티빙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하지만 이내 이수근은 놀란 표정을 지으며 뒤에 있던 안재현을 바라봤고, 제작진의 웃음소리가 담겼다. 지난해 안재현과 구해선이 이혼을 겼었기 때문.

이에 안재현은 말없이 생수만 들이키자, 이수근은 미안한 감정에 “아니 재현아 너무 좋지 않냐? 그치? 이거 봐봐”라며 수습했다.

한편 안재현은 2011년 JTBC의 예능 프로그램인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택배맨으로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일반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2013년 12월 방영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극중 여주인공 천송이의 친동생이자 UFO와 외계인의 존재를 믿는 전파계 고등학생 천윤재 역을 맡으며 연기로 활약했다.

또한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신부지망생 류은호 역을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 쥬얼리 브랜드 AA.Gban에서 쥬얼리 디자이너로도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