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새로운 환경으로 나아갈 준비 한다”...마마무의 7th Anniversary
상태바
마마무 휘인 “새로운 환경으로 나아갈 준비 한다”...마마무의 7th Anniversary
  • 뉴스톡
  • 승인 2021.06.2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휘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와 함께 마마무 7살을 알렸다.

휘인 인스타그램
휘인 인스타그램

지난 12일 휘인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속사 RBW를 떠난 심경을 전했다. 그는 자필 편지 사진과 함께 “우리 무무들, 그리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서 공식기사를 통해서 소식을 들으셨을 텐데요.”라고 입을 열었다.

휘인 인스타그램
휘인 인스타그램

이어 “연습생 기간부터 1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울고 웃으면서 천천히 이 자리까지 올라오게 해준 저희 고향과도 같은 RBW를 떠나 새로운 환경으로 나아갈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오랜 시간 함께하며 고생해주신 RBW 식구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제가 이렇게 넘치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7년이라는 청춘을 함께해준 우리 무무들 정말 고맙고 앞으로 더 행복할 날들을 무무와 그리고 멤버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 더 노력하고 열심히 활동하며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게요!”라고 전하며 “우리 마마무는 4명 모두가 늘 여러분들 곁에 함께할 거예요. 수많은 응원과 걱정, 격려의 말씀들 가슴 깊이 새기고 앞으로의 날들을 멋지고 씩씩하게 살아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휘인 인스타그램
휘인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20일 마마무의 사진을 올리며 “2021.06.19 MAMAMOO 7th Anniversary 마마무 7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마무무 사랑해” 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마마무무 사랑해~~”, “너무 사랑해요”, “Happy 7th anniversaryyy!!”등의 축하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휘인 인스타그램
휘인 인스타그램

앞서 솔라와 문별, 화사는 재계약 시점 RBW와 재계약을 체결했지만, 휘인은 지난 11일 소속사를 떠난다는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하지만, 마마무 활동은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따라 RBW와 휘인은 오는 2023년 12월까지 마마무 신보 제작 및 단독 콘서트 출연 등 일부 활동에 대해 원만한 연장 합의 계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