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아이즈원 강혜원 법적 대응, 성희롱·명예훼손에 경고
상태바
前아이즈원 강혜원 법적 대응, 성희롱·명예훼손에 경고
  • 뉴스톡
  • 승인 2021.07.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前아이즈원 강혜원 법적 대응, 성희롱·명예훼손에 경고

강혜원 인스타그램
강혜원 인스타그램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악플러에게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강혜원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입장을 통해 “모니터링 수집을 통해 단순 의견 표출을 넘어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수준의 악성 댓글,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을 인지했다”고 알렸다.

이어 “온라인 사이트를 기반으로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 SNS, DM 등을 통해 강혜원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게시물 등을 지소적으로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게시자 및 악플러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한다”며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는 상황이라 판단하여 이에 법적 대응을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혜원은 2018년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아이즈원 멤버로 발탁되어 수려한 비주얼과 엉뚱한 성격으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아이즈원 해체 후 첫 포토북 ‘뷰티컷’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하 에잇디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잇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강혜원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온라인 사이트를 기반으로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 SNS, DM 등을 통해 강혜원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게시물 등을 지소적으로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게시자 및 악플러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합니다.

모니터링 수집을 통해 단순 의견 표출을 넘어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수준의 악성 댓글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을 인지,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는 상황이라 판단하여 이에 법적 대응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강력한 법적 처벌을 진행하여 아티스트의 명예 및 권위 보호에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