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출연진, 나이부터 자녀 유무까지 (종합)
상태바
'돌싱글즈' 출연진, 나이부터 자녀 유무까지 (종합)
  • 뉴스톡
  • 승인 2021.07.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방송화면
MBN 방송화면

'돌싱글즈' 출연진, 나이부터 자녀 유무까지 (종합)

돌싱글즈 출연진들의 속사정 공개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8일 밤 방송된 ‘돌싱글즈’에서는 나이, 직업부터 자녀 유무까지 돌싱들의 비밀이 공개됐다.

가장 먼저 추성연이 자신의 이야기를 밝혔다. 추성연은 35세로 한국철도공사에서 일을 하고 있으며, 자녀는 없었다.

이아영은 31세의 모델로 맥심 잡지 활동을 펼친 바 있었다. 7살 딸을 3살까지 키우다 이혼했다며 현재 아이는 전남편이 양육중이라고 밝혔다.

정윤식은 42세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디자인과 기획 총괄을 맡고 있었다. 전 부인과 5,6개월가량 같이 산 바 있고 자녀는 없었다.

빈하영은 38세의 파이프 오르간 전공 피아니스트 겸 영어교사였다. 10살의 아들은 전남편이 양육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준호는 36세로 전 모델 겸 배우이며 현재는 의류 사업 CEO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4살 아이를 양육중인 싱글대디였다.

남성 출연자 첫인상 호감도 1위를 차지한 배수진은 26세의 유튜버로 나탈리 라는 채널로 활동중이다. 배수진은 개그맨 배동성의 딸로 4살 아들을 양육중인 싱글맘이다.

김재열은 38세 의료기기 프로덕트 매니저였다. 김재열은 전 부인과 결혼식만 하고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채 2개월간 함께 산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박효정은 32세 네이버 기획자였고 자녀는 없었다.

나이와 자녀 유무까지 속 시원하게 밝힌 이들이 과연 어떤 로맨스 케미를 형성할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돌싱글즈’는 한번 다녀온 매력 돌싱 남녀들의 100% 리얼 연애 관찰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MBN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