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추자현∙우효광 부부 열애설부터 결혼 그리고 불륜 논란에 이르기까지
상태바
[종합]추자현∙우효광 부부 열애설부터 결혼 그리고 불륜 논란에 이르기까지
  • 뉴스톡
  • 승인 2021.07.1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자현 인스타그램
추자현 인스타그램

지난 15일 중국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차에 탄 후 뒤따라 탄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우효광과 여성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였으며, 여성은 미소를 띤 채 우효광의 무릎에 앉아 휴대폰을 만지고, 우효광은 자연스럽게 여성의 허리를 잡는 등 스킨십을 했다. 해당 영상은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며 우효광의 불륜 의혹으로 일파만파 번져갔다.

추자현은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며칠 전 효광씨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한다”라며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단순히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른다”라며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번 일로 저는 오히려 함께 공감해 주시고 마음 써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많은 감동을 받고 있다”라며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라고 했다.

SBS
SBS

우효광 역시 이날 자신의 웨이보에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도 행동에 주의가 필요한데 저의 경솔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어떠한 설명으로도 이해가 어려우실 거라고 생각한다. 저도 영상 속 제 모습을 보고 많은 반성과 후회를 하고 있다”라고 사과했다.

이에 덧붙여 “무엇보다 사랑만 받아도 부족함이 없을 자현씨를 속상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저희 부부를 아껴주시는 여러분께도 걱정을 끼쳐드렸다. 어떤 말로도 저의 미안함을 표현할 길이 없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한 아내의 남편,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품행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 다시는 이런 일로 심려 끼쳐드리는 일 없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하며 입장을 밝혔다.

우효광과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면서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이후에도 일부 유튜버들은 “우효광의 불륜설이 벌써 3번째”라며 “현지에 파트너가 있다”라는 등의 의혹을 제기했고, 또 일부 누리꾼들은 우효광이 결혼 전 여사친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두 사람의 이혼설로까지 루머가 번져갔다. 이에 부부가 직접 사과와 함께 입장을 밝히며 이혼설을 일축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한국과 중국, 양국의 네티즌들은 “동네 벤치냐, 아무 사람이나 앉히게”, “추자현 놔두고 감히 눈을 돌리냐”, “우리 언니 눈에서 눈물 나게 하면 너 눈에선 피눈물 나게 할 거다” 등의 비난 어린 반응을 쏟아낸 바 있다.

한편 추자현은 2005년, 중국 진출 이후 한국보다 중국 활동에 매진했다. 톱스타라고 하기에는 애매했던 한국 내 위치와는 달리, 중국 내에서는 굉장히 높은 출연료를 받는 탑 배우로 대우받게 된다. 2017년 중국 시나통신은 추자현을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한국 배우라고 평가했다. 중국 출연료 회당 1억에 대해, 한국 방송에 나와 질문을 받자 전성기 때 회당 출연료 1억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와이즈웨딩
와이즈웨딩

이어 2015년 9월 16일에 2살 연하의 중국 배우 우효광(于曉光)과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만남이라며 열애설을 공식 발표했다. 그리고 2016년 11월 30일 결혼 발표를 했다. 2017년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남편 우효광과의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시작과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으며 이 프로그램의 시청률을 대박 내는 주인공이 되었다. 특히 남편 우효광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스러운 모습에 '우블리'로 불리며 남편 잘 만났다며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추자현의 중국 진출부터 우효광과의 열애 인정과 결혼, 그리고 불륜 논란에 이르기까지 한국과 중국의 네티즌들은 이들 부부의 모습을 지켜봐왔다. 앞으로 추자현, 우효광 두 사람이 어떤 모습으로 가정과 일, 둘 모두를 잡아갈지 모두의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백소정 인턴기자 thelddl3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