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이혁·임한별·박시환·김국헌 등 유명 참가자 누구?
상태바
내일은 국민가수 이혁·임한별·박시환·김국헌 등 유명 참가자 누구?
  • 뉴스톡
  • 승인 2021.10.1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이혁·임한별·박시환·김국헌 등 유명 참가자 누구?

TV조선
TV조선

TV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가 인기리에 방영중인 가운데 오늘 밤 방영될 2회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예선 참가자들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그룹 노라조 출신 가수 이혁, 먼데이키즈 멤버 임한별, 슈퍼스타 K5 준우승자 박시환, 프로듀스X101 참가자 김국헌 등 이미 유명세를 가진 참가자들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혁 인스타그램
이혁 인스타그램

△이혁

가수 이혁은 노라조의 전 멤버로 유명세를 날렸다. 탄탄한 성량과 안정적인 초고음이 가능한 락커로 그 실력은 이미 대다수 국민들에게 알려져 있다. 또한 나이를 뛰어넘는 훤칠한 동안 비주얼로도 사랑받고 있다.

노라조 탈퇴 후 자신의 이름을 건 ‘이혁 밴드’에서 활동했으나 지금은 밴드가 해체된 상태다. 현재 유튜브 이혁TV에서 다양한 커버곡들을 선보이고 있다.

임한별 인스타그램
임한별 인스타그램

△임한별

임한별은 아이돌 그룹 에이스타일과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 출신의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가수로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 이딴거’ 등의 히트곡을 보유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대단한 저력을 갖추고 있다. 임한별은 현재 2개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중이다. 그러나 Mnet ‘걸스 플래닛999’에서는 보컬 트레이너이자 심사위원으로, ‘내일은 국민가수’에는 참가자의 반대의 입장으로 나서게 됐다.

박시환 인스타그램
박시환 인스타그램

△박시환

박시환은 지난 2013년 방송된 ‘슈퍼스타 K5’의 참가자로 이름을 알렸다. 프로그램 초반부터 깔끔한 외모와 슬픈 사연으로 가창력에 인기를 더하며 준우승의 자리까지 올랐다. 이후 OST 발매와 뮤지컬 활동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BTN라디오 울림 프로그램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의 DJ로도 활동중이다.

김국헌 인스타그램
김국헌 인스타그램

△김국헌

프로그램 방영 전부터 큰 인기를 구사하는 김국헌은 그룹 마이틴과 비오브유 출신의 아이돌 가수다. 지난 2019년 방영된 ‘프로듀스X101’에 참가해 메인보컬과 메인댄서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포지션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심사위원이었던 이홍기가 ‘보컬 원픽’으로 꼽아 그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그러나 투표 조작을 통해 탈락한 피해자로 밝혀져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한편 해당 참가자들의 예선 결과는 오늘 밤 10시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