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펫푸드 듀먼 자연화식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 뉴스톡
  • 승인 2022.03.0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31일까지 ‘배달의민족’서 굽네 제품 주문 시,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듀먼 제품 무료 쿠폰 증정
- 쿠폰 QR코드 통해 듀먼 앱서 구매 가능…4월 15일까지 쿠폰 사용 가능
설명=이벤트이미지, 제공=굽네
설명=이벤트이미지, 제공=굽네

 

굽네가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굽네 제품 주문 시, 2만원 상당의 듀먼 자연화식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 1,000만 가구 시대를 맞아 ‘펫팸족(Pet+Family)’ 고객들을 위해 듀먼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견주는 굽네의 다양한 제품을 먹고 반려견에게는 듀먼의 자연화식을 급여할 수 있다. 듀먼은 인공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자연화식을 판매해 견주들 사이에서 연일 회자되고 있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다.

행사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리뷰를 약속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굽네 제품 주문 시, 제공 제품 카테고리에서 ‘듀먼 자연화식’을 선택하면 2만원 상당의 듀먼 자연화식 무료 쿠폰을 굽네 제품과 함께 수령할 수 있다.

제공되는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은 평소 변냄새가 심하거나 편식이 심한 반려견을 위해 소화를 돕고 맛과 식감을 살린 자연화식 제품이다.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의 수분함유량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방법은 쿠폰 후면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듀먼 공식 앱을 다운로드 한다. 회원가입 후 쿠폰 후면의 번호를 입력하면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50g 10팩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증정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4월 15일까지 유효하다. 쿠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