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화이트데이 맞아 자연화식 무료 제공
  • 뉴스톡
  • 승인 2022.03.1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이트데이 시즌, 가족처럼 생각하는 반려견 위해 건강한 먹거리 선물하자는 취지
- 2만원 상당의 듀먼 포토카드 증정…’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무료 제공
설명=굽네 듀먼 자연화식 무료증정 이벤트 이미지, 제공=듀먼
설명=굽네 듀먼 자연화식 무료증정 이벤트 이미지, 제공=듀먼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박상면)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자연화식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진행된 이벤트는 듀먼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화이트데이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화이트데이는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만큼, 가족처럼 생각하며 아끼는 반려견을 위해 건강한 먹거리를 선물하자는 취지다.

이벤트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굽네 제품 주문 후 리뷰를 약속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배달앱에서 굽네 주문 시 요청사항에 ‘리뷰 듀먼’이라고 작성하면 2만원 상당의 포토카드를 제품과 함께 받는다. 반려견은 프리미엄 펫푸드 자연화식을 먹을 수 있고 보호자는 굽네치킨과 피자 등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어 좋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후 약 5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듀먼은 더 많은 소비자들의 이벤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사용방법은 쿠폰 후면의 QR코드를 통해 듀먼 공식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한다. 이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50g 10팩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포토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증정하며, 4월 15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카드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연화식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은 평소 변냄새가 심하거나 편식이 심한 반려견을 위해 소화를 돕고 맛과 식감을 살렸다.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의 수분함유량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