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 프로플랜, 초소형견 맞춤 사료 ‘토이브리드’ 리뉴얼 출시
  • 뉴스톡
  • 승인 2022.03.2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소형견의 성장과 발달에 맞추어 설계된 프로플랜 토이브리드
- 특허 받은 13억 생 유산균(BC30)으로 장내 유익균 증가시키고 소화와 면역력 증진
설명=초소형견을 위한 네슬레 퓨리나의 ‘프로플랜 토이브리드 퍼피’, 제공=네슬레 퓨리나

 

글로벌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프로플랜이 13억 생유산균(BC30)이 함유된 초소형견 맞춤 사료 ‘토이브리드 퍼피’과 ‘토이브리드 어덜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순살 닭고기를 제1원료로 활용한 ‘프로플랜 토이브리드’ 라인은 초소형견을 위해 맞춤 설계된 영양성분과 작은 턱 구조를 고려해 한입에 먹을 수 있는 1cm 미만의 알갱이로 구성했다. 또한 특허 받은 생 유산균을 함유해 장까지 살아가는 높은 생존률로 제조 및 운반부터 보관중에도 신선함을 유지한다. 뿐만 아니라 함유된 유산균의 수를 나타내는 ‘투입균수’가 아닌 실제 반려견 섭취 시 장까지 도달하는 ‘보장균수’ 13억CFU/kg로 반려견 건사료 중 가장 높은 수치를 자랑한다.

1세 이하 강아지용 제품인 ‘토이브리드 퍼피’는 초소형견의 성장과 발달을 위한 제품이다. 풍부하게 함유된 DHA는 성장기 강아지의 뇌와 시력발달에 필요한 오메가3를 공급하고 항산화제를 통해 면역체계를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어린 초소형 강아지의 많을 활동량을 받쳐줄 높은 단백질과 뼈와 치아의 튼튼한 형성을 위한 칼슘이 풍부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설명=초소형견을 위한 네슬레 퓨리나의 ‘프로플랜 토이브리드 어덜트', 제공=네슬레 퓨리나

1세 이상 성견용 제품인 ‘토이브리드 어덜트’는 성장을 마친 초소형견의 신진대사와 에너지 소모량에 맞추어 설계된 제품으로 ‘토이브리드 퍼피’ 대비 칼로리가 50kcal가량(1컵 기준) 낮으며 단백질 함유량은 유지하면서도 낮은 지방 함유량을 자랑한다. 칼슘과 인도 풍부하게 함유돼 뼈와 치아의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초소형견은 일반적으로 체중이 2~3kg이하에 불과한 작은 몸집이기 때문에 어떤 사료를 먹느냐에 따라 건강 변화가 매우 클 수밖에 없다"며 "이러한 점에 착안해 개발된 프로플랜 토이브리드 라인은 초소형견의 성장과 소화를 돕고 면역력을 높여줄 완성된 포뮬러”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7년의 펫푸드 역사 속에서 500명의 영양학, 수의학, 동물 행동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세계 27개 퓨리나 연구소에서 반려동물의 수명연장과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다. 퓨리나 첨단 과학을 반영한 영양 설계로 반려동물의 생체이용률을 높일 뿐만 아니라 최적의 흡수를 통해 반려견이 최상의 건강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