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4월14일 반려동물 소화기 건강 위한 프로플랜 웨비나 진행
상태바
네슬레 퓨리나, 4월14일 반려동물 소화기 건강 위한 프로플랜 웨비나 진행
  • 뉴스톡
  • 승인 2022.05.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월 14일(목) 오후 9시부터 ‘아이해듀’에서 온라인 생중계
- 아시아 수의내과학 전문의 박희명 수의사 강연
설명=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이미지, 제공=네슬레 퓨리나
설명=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이미지, 제공=네슬레 퓨리나

 

글로벌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의 소화기계 문제와 최신 치료 트렌드’를 주제로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달 14일(목) 오후 9시부터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네슬레 퓨리나는 임상현장에서 자주 발견되는 소화기 질병을 난치성 질병 위주 증례와 발생기전, 과거 및 최근의 치료법과 약물요법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아이해듀(ihaedu)’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강의는 아시아 수의내과학 전문의 박희명 수의사가 진행한다. 대한수의사회 부회장과 한국임상수의학회편집위원장을 거쳐 한국수의순환기학회 부회장과 한국3수의임상영양학회 부회장을 겸임하고 있는 박희명 수의사는 이번 강연을 통해 현장에서 경험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해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의 지식을 한층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웨비나는 강연 이후 약 20분간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해소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번 강연은 아이해듀 홈페이지(www.ihaedu.com)에서 회원 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며, 강의 당일 사이트의 라이브 탭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반려동물 1000만 가구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있는 추세”라며 “네슬레 퓨리나는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을 위한 정기적인 웨비나를 통해 반려동물들과 관련한 의료 정보를 올바르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