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검은색 롱드레스로 우아함 뽐내, "곧 만나요!"
상태바
송가인 검은색 롱드레스로 우아함 뽐내, "곧 만나요!"
  • 뉴스톡
  • 승인 2022.06.3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검은색 롱드레스로 우아함 뽐내, "곧 만나요!"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가수 송가인이 롱드레스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옷이 주는 아름다움. 오늘도 반했다 즐거운 촬영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가인은 한옥을 배경으로 보라색 상의에 검은색 롱스커트가 붙어있는 의상을 착용하고 단아하게 서 있어 눈길을 끈다. 바닥을 모두 덮을 정도로 긴 길이지만 훌륭한 비율로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눈을 지그시 감고 마이크를 쥔 모습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특히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50kg를 넘지 않는 가녀린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모델 같은 자태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는 지난 5월 28일~29일 서울 잠시 학생체육관에서 포문을 열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랫동안 만날 수 없었던 팬들을 향한 그리움과 애틋한 사랑을 담은 공연으로,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에서 3집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한 정규 3집 '연가'의 수록곡과 히트곡, 트로트 메들리 등을 불렀다.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7월 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마무리한다.

또한 지난 22일에는 송가인이 JTBC 예능 '뉴페스타'에서 부른 체리필터 '낭만 고양이'를 포함한 '뉴페스타' EP.3 음원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양수빈 인턴기자 sb304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