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프로필, '이상한 변호사 시즌2'에서 만나요
상태바
박은빈 프로필, '이상한 변호사 시즌2'에서 만나요
  • 뉴스톡
  • 승인 2022.08.19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은빈 프로필, '이상한 변호사 시즌2'에서 만나요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ENA 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마지막화가 방영되면서 시즌2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동시에 박은빈 프로필도 관심이다.

지난 18일 마지막회는 우영우(박은빈)가 법무법인 한바다의 정규직 변호사가 되면서 끝이 났다. 사내 연애를 하던 이준호(강태오)와 헤어졌다 다시 만나게 됐고 엄마 태수미(진경)와도 진실한 감정을 주고받은 덕분에 시즌2에서 다시 한 번 법정에서 만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한바다의 한선영(백지원) 대표가 태수미와의 라이벌 관계를 끊지 못하면서 결말이 났기 때문에 이 둘 사이의 신경전도 시즌2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추측된다.

박은빈은 지난 1996년 12월 1일 아동복 카탈로그 'Pippy 삐삐'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MBC 아침드라마 '사랑과 이별', 영화 '남자 이야기'에도 출연하며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SBS '순풍산부인과', KBS2 '명성황후' 등에 출연하다 지난 2002년 4월부터 3개월 동안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인 수다맨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그동안 꾸준히 연기 경력을 쌓은 박은빈은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하면서 어느 누구 못지않게 뛰어난 연기력을 뽐내고 있다. 이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배우 진경과 표정 연기의 교과서를 보여주며 역시 명불허전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박은빈 프로필은 1992년생으로 나이는 29세이다. 학력은 서강대학교 심리학 및 신문방송학 학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