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인스타, 남다른 기럭지 뽐내
상태바
임영웅 인스타, 남다른 기럭지 뽐내
  • 뉴스톡
  • 승인 2022.08.1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인스타, 남다른 기럭지 뽐내

임영웅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임영웅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둑운둑운'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무대의상을 입고 거울 셀카를 즐기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의 남다른 기럭지는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한편 가수 임영웅 '부캐'(부캐릭터) 임영광 영상 총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빛냈다.

영웅시대 제공
영웅시대 제공

임영웅의 부캐 임영광은 시니컬하고 낭만적이지만 헛똑똑이 매력이 있는 대학생으로, 디지털 세상과 멀어져 있는 매우 진지하고 고지식한 인물이다.

임영웅이 지난해 11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영광극장 1부 와 12월10일 방영한 5부까지 그리고 '문명으로의 첫걸음 이걸 어쩌죠'와 '임영웅 콘서트가 피켓팅이라는 소문이 있던데'까지 총 8개영상 총 조회수가 1100만 뷰를 돌파 했다.

[영광극장' 1부] 에서는 스무 살 대학신입생 '임영광'으로 분한 임영웅은 소탈한 자취생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광극장 2부] 학교.. 그리고 영광'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지난 5일 1부에 이어 21학번 임영광씨의 학교 생활이 그려졌다.

[영광극장3부]에서는 임영광이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임영웅 부캐 '임영광'은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객석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매회 화제였다. 실제 무대와 스크린 속 인물들이 벌이는 본캐와 부캐의 실감나는 호흡 덕분이었다.

한편 임영웅과 소속사, 공연주관사는 이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추가 공연을 공개, 12월 2~4일 부산 벡스코와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