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24세 연하 앨리아 쇼캣과 데이트 장면 또 다시 포착
  • 뉴스톡
  • 승인 2023.02.1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래드 피트, 24세 연하 앨리아 쇼캣과 데이트 장면 또 다시 포착 

backgrid
BACKGRID

 브래드 피트가 앨리아 쇼캣과 데이트 하는 모습이 또 다시 포착됐다. 벌써 3번째다

9일(현지 시각) 미국 연예매체 TMZ는 브래드 피트가 지인들과 함께 미국 LA에서 썬더캣의 공연을 관람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브래드 피트와 한 여성 그리고 일행들이 함께 있었다. 그중 반삭발 헤어스타일을 한 여성이 바로 여배우 앨리아 쇼캣(31)이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스킨십 없이 공연 관람에만 집중했고 친근해 보일 뿐, 특별한 관계로 보일 만한 건 없어다고. 두 사람의 목격담은 이번 뿐만 아니라 앞서 미술관, 오페라 공연장 등에서도 여러 차례 목격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11월 심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으며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브래드 피트는 제니퍼 애니스톤과 지난 2000년 결혼했고, 결혼 5년 만인 2005년 이혼했다. 이후 그는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안젤리나 졸리와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 2014년 결혼했지만 2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올해 32세의 배우 앨리아 쇼캣은 영화 '애니멀즈', '덕 버터', '블레이즈', '더 인터벤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졸리와 이혼 후 피트는 MIT 교수 네리 옥스만, 배우 시에나 밀러, 샤를리즈 테론 등 다양한 여성과 염문을 뿌렸으나 한 번도 공식으로 열애를 인정하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