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인터뷰]③ 차예련 "딸은 '리틀 주상욱'…육아 예능 출연 생각 없어"
상태바
[N인터뷰]③ 차예련 "딸은 '리틀 주상욱'…육아 예능 출연 생각 없어"
  • 뉴스톡
  • 승인 2019.07.2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B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차예련이 육아 예능에 출연할 생각은 없다고 했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학동로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연출 김상휘) 출연 배우 차예련 종영 인터뷰에서 그는 육아 예능 출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차예련은 "육아 예능 출연 제안이 들어오기도 했지만, 신랑도 나도 할 생각이 없다. 둘 다 배우이다 보니 일상을 공유하면 연기를 할 때 시청자들의 몰입이 깨질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 그래서 조심스럽다. 나중에 딸이 출연을 원한다고 하면 생각해보겠다. 우리 마음대로 예능에 나왔다가 나중에 큰 딸이 싫어할 수도 있으니까"라고 말했다.

또한 딸은 주상욱을 닮았다며 "내가 주상욱을 낳았다. 딸인데 잘생겼다. 아빠랑 닮았다고 하니까 신랑이 너무 좋아한다. 부성애가 생기는지 요즘 예뻐 죽겠다고 하더라"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차예련은 '퍼퓸'에서 한지나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지나는 서이도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프로페셔널한 인물로 극에서 활약했다. 출산 후 '퍼퓸'으로 복귀 신고식을 치른 차예련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에 잘 녹아들어 성공적으로 돌아왔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차예련의 호연이 돋보인 '퍼퓸'은 지난 23일 32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