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눈썹문신 하지마라,눈썹 나는 신물질 발견! "발칵"
  • 뉴스톡
  • 승인 2024.07.1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 눈썹문신 하지마라,눈썹 나는 신물질 발견! "발칵"

눈썹문신과 두피문신 등의 시술을 받는 사람들은 많지만 영구적이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록 색이 변하고 고름이 생기는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여 피부과 의사들은 왠만하면 눈썹문신과 두피문신은 피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하지만 최근 시술을 받지 않아도 화장을 하지 않아도 눈썹 숱을 풍성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따라했던 사람들 90% 이상이 눈썹이 나고 짙어
졌다는 연구결과도 발표되면서 해당 제품은 현재 국내 온/오프라인(병원 등)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눈썹 자라게 하는 초간단 방법

해당 제품은 국내최초 국내유일 특허 받은 '융합발효프로바이오틱스'로 단백질 생성에 필수적인 비오틴 합성을 비롯해 비타민과 엽산 합성, T세포 형성 촉진 등을 일으킨다.해당 신물질을 발견한 라보라셀에서는 이 단백질 생성에 특화된 융합발효프로바이오틱스(특허 제 10-2239890호)를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눈썹과 모낭에 영양을 주는 아이브로우 세럼을 개발하였다.

아이브로우 세럼은 출시와 동시에 사용 일주일만에 변화가 생긴다는 후기들과 함께 눈썹 숱이 없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브로우 세럼의 주원료인 융합프로바이오틱스는 100% 천연성분으로 콜라겐 형성과 영양공급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겉눈썹 뿐만 아니라 가르마, M자 이마라인까지 관리 할 수 있는 만능 제품이다.

속눈썹, 겉눈썹은 특히 주기적으로 성장하며 빠지고 생장하는 과정을 반복하는데 성장기에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브로우 세럼은 성장기에 수분 개선 효과와 수분막을 생성하여 2배는 빠르게 눈썹이 자랄 수 있게 도와준다.

융합발효 프로바이이틱스 특허정보 보기(클릭)

아이브로우 세럼은 100% 천연제품으로 민감한 청소년들과 임산부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눈썹은 어려서부터 숱이 없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초등학생부터 눈썹문신을 하신 성인까지 사용하기도 손쉬운 제품이다.

연구개발성과의 관련 분야에 대한 기여정도

- 현재 진행한 실험에서 minoxidil 경우, 동물실험에 인간에 적용되는 농도인 5%(=50mg/mL) 동물 실험에 사용되었고 SN 경우 해당 농도의 1/5 1%(=10mg/mL)에서 유의미한 발모 촉진 효능이 확인되었기에 SN 농도를 minoxidil 동일한 농도로 사용한다면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는 minoxidil 상응하는 효능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

- 위와 같은 효능을 가진 SN 완전한 제품으로 만들어진다면, 탈모 관련 분야에서 효능이 뛰어난 새로운 탈모 치료제가 것을 기대한다.

미녹시딜은 FDA(미국 식품의약국)에서 승인한 탈모 치료제이다.
SN
특허 성분 융합발효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말한다.

 

모낭에 영양을 원활히 공급해 주면 모낭의 휴지기를 줄이면서 발모가 되는 매커니즘이기 때문에 매일 꾸준히 사용 하는게 매우 중요 하고 사용했다가 안했다가 하면 효과가 반감 된다. 결국 꾸준히 사용 하는 사람들은 눈썹이 두꺼워지고 짙어지고 발모가 되고 나면 유지가 된다. 그래서 획기적이다.

아이브로우 세럼은 6개국 수출업체 입점 되어있으며 사용도 간편하고 눈썹에 문지른 후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어 출시 한 달만에 물량이 조기 매진 되면서 예약 판매로 진행되기도 했으며 해외에서도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유튜브, 블로그, sns 등에서 구매자들의 수 많은 후기 인증들이 쏟아지고 있으며 겉눈썹 숱으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은 물량 완판 되기 전에 빠르게 사용하여 효과를 직접 느껴보고 병원비/시술비용을 아끼길 바란다.

최저가 알아보기 클릭 (네이버 쇼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