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성격 멀쩡한데 남자한테 매번 차이는 여자들의 특징
외모도 멀쩡하고 성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남자에게 유독 자주 차이는 여자들이 있다.
물론 사랑을 하다 보면 차일수도 있지만 계속 차이기만 하는 것은 연애를 지속하는 데 있어 무언가 문제가 있다는 신호다.
본인이 왜 남자들에게 차이는지 그 이유를 도통 모르겠다면, 지금부터 소개할 내용 중 속하는 것이 있는지 체크해보자.
1. 본인에 대한 사랑을 끊임없이 테스트한다 - '사랑한다'는 표현을 매 시간마다 해주기를 바라는 여자들이 있다.사랑을 확인한다는 이유로 자꾸 삐치거나 남자친구를 테스트하려 든다면 남자는 금방 싫증을 느끼게 될 것이다.
2.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일을 애인에게 맡긴다 - 집에서 곱게 자란 탓인지 모든 것을 남성에게만 맡기는 의존적인 여자들이 있다.데이트할 때마다 모든 코스를 남자친구에게만 맡긴다면 남자친구는 어느 순간 짜증이 몰려와 당신이 싫어질 수도 있다.
3. 애인의 말은 들어주지 않고 본인 힘든 일만 계속 말하는 여자 - 학교, 회사 등에서 겪었던 힘든 일을 남자친구에게 폭포수 쏟아내듯 말하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여성은 정말이지 매력적이지 않다. 여자친구가 자신의 이야기는 잘 들어주지 않고 만날 때마다 부정적인 이야기만 주야장천 해댄다면 아마 좋아할 남자는 없을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