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백 수준은 되지 않아도 피부가 햇볕에 타기 전으로 되돌려주는 방법
  • 뉴스톡
  • 승인 2024.09.1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미백 수준은 되지 않아도 피부가 햇볕에 타기 전으로 되돌려주는 방법

햇빛이 강한 날씨에 선크림 바르는 것을 깜빡 잊고 밖에 나갔다가 피부 톤이 어두워진 경험이 있을 것이다.

또 장시간 밖에 있어야 하는데 선크림을 너무 많이 바를 수 없어 결국 피부가 검게 그을린 경우도 있다.

이럴 때면 너무 속이 상해버리는데, 이런 속 상함을 줄여줄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있다.피부 미백 수준은 되지 않아도 피부가 햇볕에 타기 전으로 되돌려주는 방법 5가지를 소개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1. 보디·보습 크림을 바른다. - 햇볕에 탄 부위 모든 곳에 보디·보습 크림을 수북이 발라주면 좋다.피부는 수분을 머금고 있으면 회복이 빠르기 때문이다.

2. 베이킹소다를 물에 타고 바른다. - 피부에 자극이 적으면서도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고, 각질 제거에도 좋다.찬물에 베이킹소다를 풀어준 뒤 피부가 탄 곳에 발라준 뒤 15분 정도 후에 물로 다시 씻어주면 된다.

3. 페퍼민트 액을 물에 타고 수건으로 마사지 한다. - 물에 얼음을 띄운 뒤 페퍼민트 액을 타준다. 그리고 수건으로 물을 적신 후 피부가 탄 곳에 가만히 놓아주면 된다.페퍼민트액이 탄 부위를 시원하게 해주면서 회복을 돕는 효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