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코인 5개 매수하고 수익 90배 이상터져..화제!
  • 뉴스톡
  • 승인 2023.01.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보] 코인 5개 매수하고 수익 90배 이상터져..화제!

최근 3개월만에 1억 2천만원정도의 수익을 낸 여성이 자사진의 재테크 방법을 투자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한 여성은 평범한 직장인 투자자이며, 시간이 여유로울 때마다 종목에 대한 공부와 정보검색을 통해 투자를 해왔다. 하지만 세력, 작전주 등 투자종목마다 손실을 보기 일쑤였다.
지속되는 하락장에 지친 여성은 ‘코인’을 접하게 되었고, 그녀가 종목분석을 업체의 전문가의 도움으로 월 4천만원을 수익내면서 꾸준하게 수익을 올리고 있다.
이미 많은 전문가들이 언급했듯이 주식으로 돈 버는 시대는 끝났다. 현재 많은 투자자들이 참여하고 있는 가상화폐 코인으로 확실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리스크를 줄이는 것이 목표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리스크를 최소화 시킬 수 있을까?

그녀가 공개한 수익 비법은 ‘프라이빗 세일가’였다. 프라이빗 세일가란, 일반 개인투자자에게 공개되지 않은 토큰 세일로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는 종목을 시장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거래가능한 초특급 거래상품이다.
뿐 만 아니라 다년간의 데이터분석을 통해 기존 코인뿐 만 아니라 신규 상장 코인들까지 이미 파악이 완료되어 정확한 정보와 타이밍을 제공해주고 있다. 따라서 이미 시장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거래와 정확한 매매 타이밍으로 인해 큰 리스크 없이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이다.
현재 프라이빗 세일로 누적된 수익률은 1128%였다. 따라서 관계자는 암호화폐 업계 1위 달성 이벤트로 선착순 100명을 한정으로 급상승종목을 추천해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 회원들과 동일한 종목을 받게되며, 1:1 관리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리스크를 회복하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화된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뿐 만 아니라 초보 분들에게도 투자방향과 알맞은 종목을 알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신청자가 몰릴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아래에 있는 신청폼만 작성하면 완료된다. 

 

 

 

※ 미성년자는 상담 신청이 불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