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다시 가상화폐 불장온다. "이렇게" 투자해라.
  • 뉴스톡
  • 승인 2022.12.2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다시 가상화폐 불장온다. "이렇게" 투자해라.

최근 경력단절 여성이 가상화폐 투자로 21채의 건물 소유주라는 소식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남편의 사업 실패로 인해 산더미 같은 빚으로 힘들어 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러던 중 친구를 통해 한 업체를 알게 되어 소액으로 재테크를 시작하였다고 한다.

소액으로 잃을 것이 없었던 그녀는 업체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이로 인해 상상도 못한 큰 금액을 벌었다고 했다. 그녀는 어떻게 큰 돈을 벌 수 있었을까?

그녀가 이용한 업체는 ‘공모주코인’으로 코인시장을 접했다고 한다. 이곳에서 공모주코인 만의 투자정보와 방식을 알 수 있었고 상위1% 전문가들의 도움을 통해 큰돈을 벌 수 있었다고 한다. 이곳은 저금리시대에 손실 없는 투자방식으로 개인 투자자들 선호도 1위라는 성과를 얻어내며, 업계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다.
공모주코인이 유명한 이유는 따로 있었는데 이유는 바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프라이빗 세일가’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프라이빗 세일가는 국내/해외에 상장된 종목을 시장가보다 더 저렴한 금액에 매수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일반인들은 해당 업체를 통하지 않는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할 수 없다.

 

뿐만 아니라 공모주코인은 인공지능 프로그램으로 기관, 세력, 외국인들의 수급량을 실시간으로 포착하여 장중에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VIP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개인투자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초보자, 직장인, 학생, 주부 등 다양한 사람들이 쉽게 재테크를 할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실제 해당 업체를 이용하고 ‘억’대 수익을 낸 회원들의 실제 수익인증 후기까지 함께 나오고 있어 업체의 신뢰도 또한 높게 평가되고 있다.
 
현재 공모주코인에서 재테크를 시작하면서 고객들이 급증하여 누적수익률을 1128%를 돌파했고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손실 없이 큰 수익을 번 회원들에게 제공했던 방식 그대로를 이벤트 참여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코인을 처음 시작하거나 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이라면 수익성과 안전성이 보장되는 하단 이벤트창을 통해 참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 미성년자는 상담 신청이 불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