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고양이의 맛깔난 멸치 먹방 사진 화제
  • 뉴스톡
  • 승인 2024.02.2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 고양이의 맛깔난 멸치 먹방 사진 화제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기 고양이 한 마리가 마른 멸치를 먹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속속 올라왔다.

영상 속 고양이는 양손으로 마른 멸치를 꼭 붙잡은 채 쉴 새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

언뜻 보기에 제 몸집만큼 크기가 큰 멸치인데도 절대 손에서 놓지 않았다.

고양이가 씹을 때 마다 울려 퍼지는 "바삭, 바사삭"하는 소리는 보는 이들이 당장 마른 멸치를 찾아 먹고 싶게 만들었다.

그 소리가 얼마나 실감나는지 바로 앞에서 듣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고양이는 멸치 부스러기가 온몸을 뒤덮는데도 전혀 개의치 않고 마른 멸치가 종적을 감출 때까지 먹방을 쉬지 않았다.

다 먹고 난 후 아쉬운 모양인지 혀로 입술에 남아있는 마른 멸치의 맛을 핥아 음미하며 입맛을 다셨다.

고양이는 표정으로 '이보다 더 맛있는 음식은 없다'고 말하며 또 다시 멸치를 먹고 싶은 눈빛을 마구 발사했다.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ASMR 장난 아니다", "너무 맛있게 먹는다", "마른 멸치 사러 가야겠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먹방을 펼치는 고양이의 ASMR을 듣고 싶어졌다면 긴장한 채 감상하길 바란다.

이 모습을 보고 난 당신의 머릿속에 하루 종일 고양이의 ASMR만 울려 퍼질 수 있으니 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