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밥 먹다가 테이블에 '죽은 쥐'가 툭 떨어졌어요"
  • 뉴스톡
  • 승인 2024.04.21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당에서 밥 먹다가 테이블에 '죽은 쥐'가 툭 떨어졌어요"

갑작스럽게 테이블 위로 떨어진 죽은 쥐에 식당에 있는 사람들은 경악했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중국 온라인 미디어 상하이스트는 식사하던 사람들이 갑자기 천장에서 떨어진 죽은 쥐를 마주쳐야만 했던 사연을 전했다.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유명 레스토랑 체인점인 '사천향천하'에는 금요일을 맞아 많은 사람이 찾아왔다.

사람들이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즐기고 있던 그때 갑자기 천장에서 성인 팔뚝 길이만 한 큰 쥐가 테이블 위로 떨어졌다.

 

깜짝 놀란 사람들이 식당 측에 불만을 제기하자 웨이터는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 와서 재빨리 쥐가 올려져 있는 테이블을 치웠다.

 

하지만 몇몇 고객들이 찍은 동영상과 사진은 SNS 측에 급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다.

식당에 있던 사람 중 한 명은 "쥐가 몇 번 발작한 후에 그대로 테이블 위에서 죽었다"고 당시의 충격적인 심정을 전하기도 했다.

누리꾼들 역시 "쥐가 돌아다니는 걸 보면 위생 상태는 말 안 해도 뻔하다", "유명 체인점이라고 관리가 잘 되는 것도 아닌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위생적인 식당의 상태에 경악하고 있다.

 

한편 지방 당국은 "조사 결과 쥐를 잡으려고 전날 쥐약을 도포한 것으로 보인다"며 "현재는 매장 폐쇄를 지시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