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와사비, 타쿠와와 키스 퍼포먼스...와따~와사비처럼 화끈하네!

2020-06-12     뉴스톡
출처

최근 핫한 가수 퀸 와사비가 뽀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퀸 와사비는 라비와 대결했다.

이날 라비는 "이기고 오겠다"며 포부 넘치게 무대에 올라왔다. 라비는 여유 넘치는 바이브와 아크로바틱을 능가하는 춤과, 칠린호미의 지원사격으로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에 퀸 와사비는 '신토bOOty(신토불이)'로 맞섰다. '신토불이'는 퀸 와사비만의 강력한 '훅'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곡이다. 라비의 간지를 중독성으로 맞서겠다며 타쿠와와 함께 자신 있게 무대에 오른 퀸 와사비는 신나는 비트와 특별 심사단을 경악시킨 기습 뽀뽀 퍼포먼스로 좌중을 놀라게 했다. 거기에 자신의 주특기인 트월킹을 선보이며 강렬한 매운맛의 무대를 완성시켰다.

팔로알토가

12일 퀸 와사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맛을 한 번 볼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퀸 와사비가 Mnet 예능프로그램 ‘굿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함께 공연을 한 남성 래퍼 타쿠와와 깜짝 뽀뽀 퍼포먼스를 벌이는 모습이다. 이에 팔로알토는 "와" 하며 감탄과 충격의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온니 박력 머쪄요오오", "뒤집어져 ", "언니 엄마랑 보기 힘들었어요 ㅜ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한편 퀸와사비와 같이 무대를 꾸민 타쿠와는 "와사비맛 그녀" 라며 후기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