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슈돌’서 젠과의 만남

2022-12-26     뉴스톡
정동원,

가수 정동원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정동원이 지난 23일 방영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458회 '너를 위해 준비했어'편에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약 1년 전에 만났던 사유리, 젠과 재회했다. 정동원은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능숙한 육아 실력을 보여줬다.

교복을 입고 등장한 정동원은 "젠에 대해 빠삭한 지식을 가졌고, 젠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해왔기 때문에 오늘 하루 정도는 안 울릴 자신 있다"라며 일일 육아에 대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정동원은 첫 만남부터 칭얼거리며 걷지 않으려는 젠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딸기 과자로 젠을 유인했다. 이에 젠은 무언가에 홀린 듯 정동원을 따라 걸어가며 웃음을 자아냈다.

세 사람은 놀이공원에 방문했다. 정동원은 놀이 기구를 무서워하는 젠을 안심시키고, 잠시 자리를 비운 사유리를 대신해 젠에게 간식을 사주고 함께 놀아주는 등 육아에 능숙한 모습을 보였다.

정동원은 곧 생일인 젠을 위해 깜짝 생일파티를 기획했다. 정동원은 젠이 좋아하는 자동차 모양 생일 케이크를 준비했으며 자동차 장난감, 알파벳 놀이 장난감 등 종합선물세트를 안겨줬다. 특히, 하루 동안 젠의 모습을 기록한 사진과 영상을 직접 편집해 제작한 영상편지를 보여주며 정성 가득한 모습으로 사유리를 감동하게 했다.

정동원.

한편 정동원은 지난 12월 24일과 25일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된 '2nd성탄총동원'을 열었다. 오는 1월 14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