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수익내고 싶다면 "이것"만 따라해라!
  • 뉴스톡
  • 승인 2024.0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코인 수익내고 싶다면 "이것"만 따라해라!

최근 경제가 좋든 좋지 않든 영향없이 수익을 낼수있는 코인 선물거래가 투자자들 사이에서 꾸준하고 안정적인 재테크로 떠오르고 있다.

적은 금액으로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수 있는데 주식이나 코인현물 투자의 경우 가격이 100%상승하면 원금의 2배이지만 코인선물거래로 레버리지를 적용하면 같은 원금으로도 몇배 더 많은 수익을 낼수 있다.

수 많은 거래소 중 떠오르고 있는 빙엑스 거래소는 2018년도에 상장된 곳으로 3,0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중으로 최우수 암호화폐 거래소로 2년 연속 선정된 만큼 신뢰성이 높은 거래소이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첼시는 암호화폐 거래소 빙엑스(BingX)와 유니폼 소매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현지시간) 밝혔다.

현재 ​빙엑스는 추천인을 통한 무료 가입후 거래시 수수료 50% 평생 할인과 증정금 최대 5,125$(670만원)를 받을수 있다고 한다.

무료 가입하고 투자지원금 600만원 받기 (클릭)

위 추천인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바로 이동되며 가입은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특수문자, 대문자, 소문자, 숫자를 포함한 8자 이상으로 만들어야 됩니다.

가입한 방법으로 인증코드가 전송되는데 6자의 인증코드를 복사 붙여넣기 해주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무료 가입하고 투자지원금 600만원 받기 (클릭)

이제 해야할 것은 신원인증입니다. 인증은 어느 거래소를 사용하든 똑같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필수 조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방법으로는 민증, 면허증, 여권을 통해 인증이 가능하며, 간편한 민증으로 소개해보겠습니다.

국적과 ID Card를 선택하고 본인의 영문명과 영문 주소를 번역해서 복사 붙여넣기 해줍니다. 

무료 가입하고 투자지원금 600만원 받기 (클릭)

그리고 신분증 앞뒤로 촬영해주고 다음 마지막으로 셀프카메라를 통해 동그란 원안에 자신의 얼굴을 비추면 인증이 완료되며 이후 10분 이내로 검증이 완료됩니다.

해외거래소이다보니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 많은 어려움이 있었겠지만 인터넷 자체 번역기능을 이용하면 훨씬 쉽게 무료 가입후 거래가 가능하오니 이벤트 참여하여 600만원의 증정금을 받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