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밟아야 할 장엄한 산길
  • 뉴스톡
  • 승인 2024.03.22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꼭 밟아야 할 장엄한 산길

세계에서 가장 큰 산길에 오르는 것은 체력과 결단력을 시험할 뿐만 아니라 지구상에서 가장 극적으로 경치가 아름다운 목적지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이러한 외딴 지역을 밟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는 가장 높고 가장 도전적인 트레일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덜 험난한 산길 을 트레킹하더라도 탁월한 모험 정신과 자연과의 진정한 친화력이 필요합니다.

인도 고찰라 패스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칸첸중가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괴찰라 고개는 해발 4,940m(16,207피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패스를 트레킹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사전에 적응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노력을 기울이는 등산객들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산인 8,586m(28,169피트)의 칸첸중가를 비롯한 여러 히말라야 봉우리의 놀라운 전망을 보상으로 받습니다.
글렌 패스, 미국 - 캘리포니아주 킹스 캐년 국립공원의 존 뮤어 트레일(John Muir Trail) 남쪽 방향에 위치한 글렌 패스(Glenn Pass)는 북쪽 방향 퍼시픽 트레일(Pacific Trail)을 통과하는 등산객들이 만나는 두 번째 시에라 네바다(Sierra Nevada) 산길이기도 하기 때문에 등산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사진은 Rae Lakes 북쪽과 Woods Creek의 South Fork의 장면입니다.

티지 엔티치카, 모로코 - 모로코의 High Atlas에 있는 Tizi n'Tichka는 북아프리카에서 가장 보람찬 트레킹의 관문 역할을 합니다. 마라케시와 와르자자트 사이에 위치한 이 아찔한 고개는 고대 베르베르 마을과 야자수가 늘어선 무성한 오아시스를 지나는 산책로와 등산객을 연결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