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답지 않은 풍성한 머리숱으로 인기폭발한 아기
  • 뉴스톡
  • 승인 2024.03.2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생아답지 않은 풍성한 머리숱으로 인기폭발한 아기

영국 일간 메트로는 태어날 때부터 넘사벽 머리숱을 자랑한 '숱부자' 아기 로니(Ronnie)를 소개했다.

영국에 사는 여성 케일리 윌슨(Keilly Wilson, 33)은 6개월 전 열달 동안 배에 품고 있던 아기를 만나게 됐다.

드디어 아기를 만났다는 기쁨도 잠시, 케일리는 눈을 커다랗게 뜨고 아기의 모습을 뚫어지게 바라봐야 했다.

아기의 머리숱이 갓 태어난 신생아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풍성하고 길었기 때문이다.

엄마 케일리는 "아기가 태어났을 때 너무 신기해서 계속 쳐다볼 수밖에 없었다. 아기는 태어났을 당시에 이미 5cm 정도의 긴 장발이었다"고 설명했다.

물론 다른 아기들과는 다른 모습에 잠시 놀랐을 뿐 엄마는 로니의 귀여움에 흠뻑 빠져들었다.

문제는 로니의 신기한(?) 장발에 어디를 가든 사람들이 몰려들어 로니를 구경한다는 것이다.

케일리는 "레스토랑을 가든 슈퍼마켓을 가든 로니는 사람들의 시선을 차지한다. 다들 로니의 머리카락을 신기하다는 듯 보고 간다"며 가끔은 로니가 '연예인'처럼 느껴진다고 고충을 털어놓았다.

 

현재 로니는 생후 6개월 차로 갓 태어났을 때보다 더욱 풍성한 머리카락을 자랑하고 있다.

케일리는 곧 로니의 머리카락을 한 번 자를 계획이지만, 남편 에드워드는 로니의 머리카락을 너무 사랑해 결사반대하고 있다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