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청바지의 여정
  • 뉴스톡
  • 승인 2024.03.24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님: 청바지의 여정

ENIM 청바지는 20세기와 21세기의 필수품입니다. 그들은 영감을 주는 노래를 불러일으켰고, 반항을 표현했으며, 여성이 치마가 아닌 하의를 입을 수 있게 했습니다.

원래 노동자의 바지는 이제 모든 사람의 옷장의 공통된 특징이지만, 그것은 어디에서 시작되었습니까?

카우보이로 생각할 수도 있고 나중에 바이커 갱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정리하고 데님 청바지의 역사뿐만 아니라 세대를 통한 진화에 대해서도 설명하기 위해 왔습니다.

Nímes - 데님은 원래 프랑스의 이 도시에서 유래되었으며 "Nímes의 직물"을 의미하는 serge de Nímes 라는 이름으로 생산되었습니다 . De Nímes는 나중에 "데님"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레비 스트라우스 (1829-1902) - 1851년 리바이 스트라우스(Levi Strauss)는 가족이 운영하는 건조물 가게를 운영하는 형을 돕기 위해 독일에서 뉴욕으로 왔습니다. 그는 서부에서 골드 러시가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그 길을 따라 새로운 상업 지점을 세웠습니다.
작업용 바지 - 한 남자가 자신의 가게에 와서 일할 때 입을 수 있는 바지를 요청했습니다. 손톱만큼 강하면서도 편안해야 했습니다. 데이비스는 리바이 스트라우스에게서 구입한 튼튼한 데님을 사용하여 바지를 만들었습니다.

뭐든지 가 - 그러다가 2000년대 중반부터 데님이 데님에서 멀어졌습니다. 새로운 소재는 원래의 튼튼한 데님과 거의 유사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모든 색상의 데님과 제깅스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트렌드는 본질적으로 오래된 것부터 재활용되며 우리는 진 트렌드의 영원한 순환 속에 있습니다. 헐렁한 것부터 스키니한 것까지, 고층부터 저층까지, 어두운 색부터 밝은 색까지, 우리가 사랑받는 데님 청바지로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 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