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도희, ‘많이 기대해주세요’ 상큼 발랄 ‘인서울2’ 대본 인증샷
  • 뉴스톡
  • 승인 2020.09.1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매니지먼트 구]

배우 민도희가 상큼한 대본 인증샷을 전했다.

지난 29일 민도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플레이리스트 제작 웹드라마 ‘인서울2’ 대본을 들고 있는 민도희의 깜찍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민도희는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상큼 발랄함을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민도희는 오는 6월 12일 네이버 TV에서 최초 공개되는 ‘인서울 시즌 2’에서 시즌 1에 이어 또 한 번 주연 강다미로 활약한다. 지난 시즌에는 질풍노도의 고3 수험생 강다미를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면 이번 시즌에서는 대학 진학에 성공한 강다미의 좌충우돌 캠퍼스 생활을 생동감 넘치게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MBC ‘365’와 KBS ‘계약우정’에 연이어 출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민도희. 깊은 감정 연기와 미스터리한 모습으로 그간 선보인 적 없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몸소 입증했다.

이에 안정적인 연기로 매 작품마다 풍성함을 더하고 있는 민도희가 팬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약 1년만에 돌아오는 ‘인서울 시즌 2’에서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인서울 시즌 2’는 오는 6월 12일 네이버TV에서 최초 공개 후 유튜브,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