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서울촌놈' 합류...서울사람의 동네체험기?
  • 뉴스톡
  • 승인 2020.06.0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이승기 인스타그램
출처 :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가 차태현과 함께 유호진 PD기획의 ‘서울촌놈’에 출연한다.

7월 첫 방송될 tvN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다.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 'PICK'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서울만 아는 '서울촌놈'으로 배우 차태현에 이어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 캐스팅이 마무리되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장르불문 만능캐임을 입증한 이승기,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의 차태현이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서울촌놈'을 연출하는 유호진PD는 "'서울 공화국'이라는 말이 있지만, 각 지방에도 새로운 활기와 매력이 생겨나고 있다. 지방 출신 스타들이 직접 안내하는 고향의 모습을 통해 진짜 로컬의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이어 "이승기의 합류로 큰 힘을 받게 된 것 같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승기와 차태현의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유호진 PD는 KBS에서 '1박2일'의 한 시즌을 성공적으로 이끈 후 몬스터유니온으로 이적한 뒤 또다시 CJ ENM으로 적을 옮겨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일은 음악프로'를 기획하고 연출하며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이승기-차태현과의 인연도 깊다. 과거 '1박 2일' 막내 PD로 활약하며 이승기와 호흡을 맞춘 바 있고, 차태현과 '1박 2일'을 함께하고 '최고의 한방'을 공동 연출하기도 했다.

서울촌놈 시즌1은 12부작으로 꾸려진다. 내달 첫 방송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