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 일정 연기...서울 포함 전체일정 조정 중
  • 뉴스톡
  • 승인 2020.06.0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연합뉴스
출처 : 연합뉴스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서울을 비롯한 전체 투어 일정을 연기한다.

9일 '미스터트롯' 콘서트 주최 측은 공지문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19에 대비해 방역 대책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었으나 현재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점차 확산되고 있으며, 정부 및 각 지자체의 권고사항과 공연장마다 좌석 간 거리두기 시행여부 등의 운영 지침이 매우 상이해 전국 투어를 진행함에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앞서 '미스터트롯' 서울 공연은 5월에서 한 차례 연기돼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다.

이어 "현재 출연진, 스태프, 공연장, 기획사 등 1500여명의 관계자, 200개가 넘는 관계사들의 협의와 결정이 이루어져야 하고, 각 지역 공연장의 대관 일정들을 조율해야 하기에 연기된 투어 일정과 지역이 확정되기까지는 좀 더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변경된 날짜와 지역, 공연장 등은 이달 안으로 관계자들과 협의해 이른 시일 내에 공지하며 자세한 사항은 지역별 공연 예매 홈페이지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현재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점차 확산하고, 정부 및 각 지자체의 권고사항과 각 공연장 운영 지침이 달라 어려움을 겪고 있어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