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성폭행 범인은 귀요미송 '단디'로 밝혀져...거짓말 하다 벌 단디 받겠네!
  • 뉴스톡
  • 승인 2020.06.1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가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돼 재판에 넘겨졌다.

그 유명 작곡가는 '귀요미송'으로 유명한 단디인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동부지방검찰청은 지난 5월 29일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된 A씨를 지난 9일 사건을 서울동부지방법원으로 넘겼다. 사건은 서울동부지방법원으로 넘겨졌다.

검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4월 초 여성 B씨의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다 잠든 B씨의 여동생 C씨를 성폭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후 조사에서 A씨는 자신의 혐의를 부인했지만 A씨의 DNA가 C씨의 신체에서 발견됐고 A씨는 결국 구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단디는 ‘쇼미더머니4’, ‘미스터트롯’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력이 있으며 최근엔 여성 아이돌 그룹의 프로듀싱을 맡고 ‘귀요미송’ 등을 작곡하기도 했다.

한편 용의자로 거론됐던 A씨가 임영조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그는 “이번 사건과는 전혀 무관하다”며 “내 이름이 거론된 댓글을 캡처해놨다.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된 자료를 수집 중”이라며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임영조는 1인 프로젝트 그룹 폴라로이드 피아노를 이끈 뮤지션으로도 알려져 있다. 1장의 EP와 5장의 싱글 등을 발표하고 활동했으며 이전에는 가수 이지형, 홍경민 등의 공연에 피아노 세션으로 참여한 이력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