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장의 귀환, 이시언 '나 혼자 산다' 컴백...고막수술 후 짠내 나는 요양
  • 뉴스톡
  • 승인 2020.06.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네이버 티비
출처 : 네이버 티비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고막 수술 후 집에서 홀로 휴식을 취하는 이시언 일상이 그려진다.

한동안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지않아 하차설이 난무했지만, 실상은 고막 수술로 인한 휴식기였다는 것이 이번 방송을 통해 밝혀지게 되었다. 이날 방송예고편 에서 고막 이식 수술을 한 이시언은 적막이 감도는 집 안에서 초췌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수술 일주일 차인 그는 "내 목소리가 가늠이 안 돼"라며 씁쓸해하는가 하면, 이어캡을 씌우고 힘겹게 샤워를 하는 짠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출처 : 네이버티비
출처 : 네이버 티비
출처 : 네이버 티비
출처 : 네이버 티비

특히 이시언은 얼간미 가득했던 때와 달리, 웃음조차 짓지 못하며 '무기력 끝판왕'의 면모를 보인다. 계속해서 멍을 때리며 무기력해 보이는 것은 물론, 간헐적으로 찾아오는 고통에 힘겨워하기도 했다. 또 이시언은 집에서 홀로 식사를하지만 "저는 맛있어요 진짜로"라는 말과 달리 인상을 찌푸린 채 음식을 먹으며 미스터리한 먹방을 선보인다. 인상파 이시언의 반전 가득한 먹방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출처 : 네이버 티비
출처 : 네이버 티비

그런가 하면 귀 통증 때문에 기운이 없던 그를 흥 폭발하게 만든 시언 하우스의 히든 공간이 공개된다. 그는 이사 전부터 꿈꿔오던 곳이라고 밝히며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한다고. 과연 수술 후유증으로 인해 무기력하던 그를 웃음 짓게 만든 시언 하우스 속 비밀의 장소가 어디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시언의 웃프고 짠내나는 일상은 오는 12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