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와사비, 타쿠와와 키스 퍼포먼스...와따~와사비처럼 화끈하네!
  • 뉴스톡
  • 승인 2020.06.1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퀸와사비 오피셜 인스타그램
출처 : 퀸 와사비 오피셜 인스타그램

최근 핫한 가수 퀸 와사비가 뽀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퀸 와사비는 라비와 대결했다.

이날 라비는 "이기고 오겠다"며 포부 넘치게 무대에 올라왔다. 라비는 여유 넘치는 바이브와 아크로바틱을 능가하는 춤과, 칠린호미의 지원사격으로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에 퀸 와사비는 '신토bOOty(신토불이)'로 맞섰다. '신토불이'는 퀸 와사비만의 강력한 '훅'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곡이다. 라비의 간지를 중독성으로 맞서겠다며 타쿠와와 함께 자신 있게 무대에 오른 퀸 와사비는 신나는 비트와 특별 심사단을 경악시킨 기습 뽀뽀 퍼포먼스로 좌중을 놀라게 했다. 거기에 자신의 주특기인 트월킹을 선보이며 강렬한 매운맛의 무대를 완성시켰다.

팔로알토가 "와" 하며 놀랐다. (출처 : 퀸와사비 오피셜 인스타그램)
팔로알토가 "와" 하며 놀랐다. (출처 : 퀸 와사비 오피셜 인스타그램)

12일 퀸 와사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맛을 한 번 볼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퀸 와사비가 Mnet 예능프로그램 ‘굿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함께 공연을 한 남성 래퍼 타쿠와와 깜짝 뽀뽀 퍼포먼스를 벌이는 모습이다. 이에 팔로알토는 "와" 하며 감탄과 충격의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온니 박력 머쪄요오오", "뒤집어져 ", "언니 엄마랑 보기 힘들었어요 ㅜ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타쿠와 인스타그램
출처 : 타쿠와 인스타그램

한편 퀸와사비와 같이 무대를 꾸민 타쿠와는 "와사비맛 그녀" 라며 후기를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