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이다 폭염! 핫한 날씨만큼 뜨거운 사랑하고있는 연예계 대표커플은 누구?
  • 뉴스톡
  • 승인 2020.07.2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2020년 여름이 시작됐다. 뜨거운 날씨만큼 후끈하고 끈끈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대표 커플들이 많다.

그래서 오늘은 폭염인만큼 핫한 연예계 커플들을 알아보았다.

 

기린과 공주 이광수 이선빈 커플

출처 :
출처 : 런닝맨-스브스 공식채널 유튜브
출처 :
출처 : 런닝맨-스브스 공식채널 유튜브
출처 :
출처 : 런닝맨-스브스 공식채널 유튜브

"재석이 형! 재석이 형!" 런닝맨에서 아시아프린세스, 배신의 아이콘, 광바타, 기린 등의 수식어로 활약하는 이광수가 지난 2018년의 마지막 날 배우 이선빈과 의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해 1월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이광수는 부끄러운 듯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사람의 오작교는 전소민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광수에게 이선빈의 번호를 알려줬다고 한다.

출처 : 스브스
출처 : SBS Catch 유튜브채널
출처 : 스브스
출처 : SBS Catch 유튜브채널

연애사실을 밝힌 당시 두 사람은 당시 재빨리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며, 5개월째 만남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사실 상 2018년 7월경부터 연애를 시작한 셈이다.

이선빈은 올해 27살이고 이광수는 36살이다. 이광수는 2007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대뷔 초창기에는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모기춤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라이브’, ‘돌연변이’, ‘나의 특별한 형제’ 등 여러작품에서 준수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런닝맨' 에서는 현재 고정으로 활약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선빈은 tvN '크리미널 마인드', JTBC '스케치' 등 꾸준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내 신경은 온통 너였어...류준열 혜리커플

출처 :
출처 : 류준열 인스타그램
출처 :
출처 : 혜리 인스타그램
출처 :
극 중 정환이의 고백 장면 (출처 : tvN D ENT 유튜브 채널)
출처 :
극 중 정환이의 고백 장면 (출처 : tvN D ENT 유튜브 채널)
출처 :
극 중 정환이의 고백 장면 (출처 : tvN D ENT 유튜브 채널)

어남택...아니 어남류의 주인공 류준열. ‘응답하라1988’ 애청자들에게 츤데레 캐릭터로 스타덤에 오른 그는 드라마에서가 아닌 덕선이와 실제 커플이 됐다. 이들은 2017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한 차례 결별설이 돌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각자의 공식석상에서 "잘 만나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이들의 연애소식에 누리꾼들은 열애증거를 발견하기 시작했다. 류준열과 혜리는 ‘tvN 10주년 시상식’에서 ‘대세 배우상’ 남녀 부문에 나란히 호명돼 함께 무대에 올랐다. 무대에 오를 당시 류준열이 혜리의 손을 잡으려 했으나 혜리가 재빠르게 쳐내고 대신 팔짱을 끼는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지난 18일 이들의 자전거 데이트는 각종 실시간 포털사이트에서 화제였다. 류준열은 최동훈 감독의 신작 영화 '외계인'(가제)을 촬영 중이다. 혜리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활약 중이며, 새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의 출연을 검토 중이다.

 

비쥬얼도 갑! 마음씨도 갑! 김우빈 신민아커플

출처 :
출처 : 김우빈 펜 계정 인스타그램
출처 :
출처 : 신민아 인스타그램

2015년을 핑크빛으로 물든 비주얼깡패 커플이 탄생했다. 바로 김우빈과 신민아 커플의 탄생이다. 이들은 한 매체의 보도로 연애사실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한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호감을 쌓았다고 전했다. 이 메체의 취재에 따르면 김우빈은 일주일에 2~3번 이상 신민아를 만났다. 데이트 패턴은 늘 김우빈이 직접 차를 몰고 갔고, 주차장에서 태우고 나오는 식이었다. 또 사람들의 눈을 상당히 의식해 공개적인 데이트는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차 안에서 하는 드라이브 데이트가 전부였다. 드라이브 동선도 신민아의 집 근처인 한남동과 이태원 길을 도는 식이었다. 2017년 김우빈의 비인두암 투병 사실이 알려진 후 온라인에서는 김우빈의 치료에 동행하는 신민아의 목격담이 이어진 바 있다. 또한, 김우빈은 투병 중에도 연인 신민아를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촬영장에 간식차를 보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한편 이들은 지난 2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나란히 1억 원을 기부, 총 2억의 성금을 전달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본이 됐다.

 

놀라셨죠?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조병규 김보라커플

출처 :
출처 : 김보라 인스타그램
출처 :
출처 : 조병규 인스타그램

‘부부의 세계’ 이전, 전적으로 믿을 수밖에 없었던 드라마 ‘SKY캐슬’. 이 드라마에서 출연했던 조병규와 김보라가 커플이 됐다.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 엔터테인먼트와 조병규의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SKY 캐슬' 종영 후 2월 초부터 교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들은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한 후 실제 연인이 됐기에, 김보라는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열애 인정 후 김보라는 팬카페를 통해 "저희는 드라마를 통해 친한 동료 사이가 됐고, 연락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호감이 생겼다"고 말하며 "15년간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고 전했다. 김보라의 미안함과는 달리 두 사람의 열애소식에 'SKY캐슬'을 사랑했던 시청자를 비롯해 팬들은 긍정적인 시선을 보내며 "예쁜 사랑했으면 좋겠다"고 두 사람의 당당한 사랑을 응원했다.

 

슬기로운 연애생활 정경호 수영 커플

출처 :
출처 : 수영 인스타그램
출처 :
출처 : 정경호 인스타그램

때는 2014년 소녀시대의 수영의 열애설이 터졌다. 그래서 그 상대가 누구인지 궁금했던 팬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바로 배우 정경호 였기 때문이다. 이 두사람의 만남의 시작은 ‘교회 오빠’였다.

두 사람은 한 교회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 같은 종교, 같은 직업, 같은 학교라는 3가지 공통사 둘을 급속도로 가깝게 만들었다. 둘을 잘 아는 최측근은 “정경호가 1년째 소녀시대 수영과 만남을 갖고 있다”면서 “같은 교회 모임에서 처음 만나 중앙대 연영과 동문이라는 공통분모로 금세 친해졌다. 정경호가 제대(2012년 9월)한 이후 본격적으로 사귀었다”고 전했다. 정경호는 지난 2018년 드라마 ‘미씽나인’ 종영 인터뷰에서 수영과의 관계에 대해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말해 의아함과 부러움을 동시에 샀다. 둘의 예쁜 연애는 가까운 지인들도 인정하는 좋은 사이다. 수영과 같은 소속사였던 김희철은 tvN 2019년 종영된 ‘인생술집’에서 “회사 차원에서 정경호와 수영 씨처럼 예쁘게 만나라는 이야기를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들은 서로의 드라마 촬영장에 밥차를 보내 응원하거나, 또 달달한 럽스타그램으로도 근황을 톡톡히 전해, 많은 팬들에게 부러움을 사고있는 연예계 대표 커플 중 하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