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나이 몇 살? 와이프와 몇 살 차이인데
  • 뉴스톡
  • 승인 2022.12.2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화면 캡처)

지난 23일 박수홍이 23살 연하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박수홍의 나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수홍은 23일 서울 모처에서 23살 연하 와이프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유재석, 이찬원, 강호동, 박경림, 조혜련, 최성국, 현진영, 오나미, 주영훈 등 초호화 하객들이 방문해 두 사람을 축하했다.

(사진=김인석 인스타그램)

지난 24일에는 박수홍과 김다예의 결혼식 후 애프터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개그맨 김인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도 "너무나도 아름답고 행복했던 수홍 선배님, 다예 형수님의 결혼식을 마치고 그 감사한 마음 그리고 행복한 마음을 간직한 채 오늘 저희들끼리 작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어요"라고 전하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백화점도 돌아다니고 점심으로 샤브샤브도 먹고 저녁으로 호텔 뷔페도 먹고 너무 행복했어요"라며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행복들을 조금씩 찾아가고 있는 두 분. 앞으로 더 행복한 일들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길에서 만나는 분들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동스러웠어요"라며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수홍은 1970년생으로 현재 52세다. 아내와는 23살 차이가 나며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혼인신고를 한뒤 1년 5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