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쌈장닭볶이’로 편스토랑 우승...편의점 출시한다
  • 뉴스톡
  • 승인 2022.12.2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우승을 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2022 마지막 출시 메뉴가 공개됐다.

‘사랑꾼’ 심지호는 퇴근 후 아이들을 챙겨야 하는 아내를 배려해 저염·저당 맑은 육개장과 토마토 소금, 사태로 만든 토마토 갈비찜을 완성했다. 심지호는 토마토 소금 갈비찜을 최종 메뉴로 선정했다.

20년 차 배우이자 8년 차 CEO인 박탐희는 생오징어가 들어가는 집안만의 김치 비법을 공개, 묵은지를 갈아 만든 '만능 묵은지장'을 소개했다. 더불어 묵은지장을 이용한 부대찌개, 마와 감자를 이용한 '마감전', 묵은지장 깻잎파스타 등을 만들었다. "우승해서 전 국민이 먹어야한다"는 아들의 응원을 힘입어 박탐희는 묵은지장 부대찌개를 최종 메뉴로 결정했다.

결혼식을 올린 박수홍은 이날 22년 차 우정을 자랑하며 코미디언 손헌수를 집으로 초대했다. 박수홍은 이탈리아식 롤삼겹말이 포르게타와 곶감고추장을 이용한 토마토삼겹구이를 선보였다.

한편 이찬원은 쌈장닭볶이를 내놨다. 쌈장을 활용해 만든 닭갈비로 매콤하면서 달콤하고 짭짤한 감칠맛을 자랑하는 메뉴다. 앞서 이찬원은 찬또 백반집을 오픈해 쌈장닭갈비를 먼저 선보이기도 했다.

쌈장 닭볶이를 맛본 메뉴 평가단이 "압도적"이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높였다. 이찬원은 이로써 4승을 거머쥐며, GS25 도시락으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