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슈돌’서 젠과의 만남
  • 뉴스톡
  • 승인 2022.12.2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원, 젠.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정동원, 젠.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가수 정동원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정동원이 지난 23일 방영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458회 '너를 위해 준비했어'편에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약 1년 전에 만났던 사유리, 젠과 재회했다. 정동원은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능숙한 육아 실력을 보여줬다.

교복을 입고 등장한 정동원은 "젠에 대해 빠삭한 지식을 가졌고, 젠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해왔기 때문에 오늘 하루 정도는 안 울릴 자신 있다"라며 일일 육아에 대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정동원은 첫 만남부터 칭얼거리며 걷지 않으려는 젠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딸기 과자로 젠을 유인했다. 이에 젠은 무언가에 홀린 듯 정동원을 따라 걸어가며 웃음을 자아냈다.

세 사람은 놀이공원에 방문했다. 정동원은 놀이 기구를 무서워하는 젠을 안심시키고, 잠시 자리를 비운 사유리를 대신해 젠에게 간식을 사주고 함께 놀아주는 등 육아에 능숙한 모습을 보였다.

정동원은 곧 생일인 젠을 위해 깜짝 생일파티를 기획했다. 정동원은 젠이 좋아하는 자동차 모양 생일 케이크를 준비했으며 자동차 장난감, 알파벳 놀이 장난감 등 종합선물세트를 안겨줬다. 특히, 하루 동안 젠의 모습을 기록한 사진과 영상을 직접 편집해 제작한 영상편지를 보여주며 정성 가득한 모습으로 사유리를 감동하게 했다.

정동원. 사진=쇼플레이
정동원. 사진=쇼플레이

한편 정동원은 지난 12월 24일과 25일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된 '2nd성탄총동원'을 열었다. 오는 1월 14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