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이종석 커플템부터 러브 스토리 서사까지
  • 뉴스톡
  • 승인 2023.01.0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석, 아이유. 사진=연합뉴스TV 캡처
이종석, 아이유. 사진=연합뉴스TV 캡처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이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그들의 커플템이었던 가방이 화제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아이유와 이종석은 일본에서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이종석은 팬미팅을 위해 지난 20일 오사카로 출국했고, 아이유는 24일 나고야행 비행기를 탔다.

두 사람은 연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기 전으로, 시간차를 두고 일본으로 출국했으나 커플템은 잊지 않았다. 이들은 같은 안경에 가방을 착용했다. 가방끈에 달린 삼각형 버클 포인트가 들어간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카세트백을 들었다. 이종석은 골드 색상이었고, 아이유는 실버 색상이었다.

이종석은 ‘보테가 베네타’ 여성용 ‘패디트 카세트 백’ 크루즈 색상을 착용했는데 정가격은 555만원이다. 아이유가 착용한 여성용 ‘스몰 카세트’ 블랙 색상은 324만원으로 이종석의 가방보다 크기가 작고 편평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두 사람의 인연은 10년 전인 2012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아이유와 이종석은 SBS '인기가요'를 함께 진행한 바 있다.

이종석은 지난 1일 아이유에 대해 “20대 중반 즈음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고 뭔가 풋사랑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다. 긴 시간을 친구로 지내다가 이제서야 이렇게 됐다”며 “나는 나대로 열심히 살다가도 늘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은 이상한 친구였던 것 같다. 이렇게 얘기하면 우리 팬들은 이해를 할 것 같은데 나에게 강단이 같은 존재였다”고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