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최종우, 신슬기에 직진...김진영 꺾나?
  • 뉴스톡
  • 승인 2023.01.0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우, 신슬기.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2'
최종우, 신슬기.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2'

'솔로지옥2' 솔로 남녀들이 미묘한 분위기 속 사랑을 얻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지난 2일 공개된 넷플릭스 '솔로지옥2' 7~8화에서는 더욱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솔로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7화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임민수와 김세준에게 '천국도'에 갈 수 있는 특권이 주어져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각각 김진영과 이소이를 선택해 첫 천국도 데이트를 함께했고, 그중에서도 조융재에 대한 마음을 정리했던 이소이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며 다가가는 김세준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냈다.

그 시간 '지옥도'에서는 천국도에 가지 못하고 남은 솔로들이 진실게임을 통해 서로의 솔직한 마음을 파악하는 기회를 가졌다. 서로에게 질문을 하며 속마음을 털어놓은 가운데, 신슬기는 "네게 더 잘해주는 사람한테 끌릴 것 같아?"라고 묻는 조융재의 질문에 "아니"라고 대답했다.

이후 해변에서 펼쳐진 여자 씨름 경기로 이소이, 임민수, 이나딘이 각각 1, 2, 3위를 차지하며 다시 한번 천국도로 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이소이와 이나딘은 그동안 접점이 없었던 김한빈과 조융재를 선택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이들은 각자 자신의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며 서로를 응원하는 밤을 보냈다.

김진영은 두 번이나 자신을 선택한 임민수에게 "첫인상은 안 맞을 것 같았는데 편하다"며 "그런데 나의 연애 가치관은 불편한 관계인 사람이 좋다"고 말하며 완곡한 거절의 뜻을 표했다. 이에 임민수는 "그래도 오늘 선택에 후회는 없다"고 답했다.

최종우, 신슬기.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2'
최종우, 신슬기.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2'

여섯 번째 아침이 찾아온 지옥도에서는 5번째 천국도 데이트권을 얻기 위한 게임 전, 솔로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이성과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다. 특히 신슬기를 둘러싼 김진영과 최종우의 기싸움은 팽팽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몰입도를 더했다.

최종우는 앞으로 자신의 마음을 더 적극적으로 표현할 것이라고 예고했고, 김진영은 "어제 지옥도에 있었어야 했는데"라고 아쉬움을 표했다. 이에 신슬기는 "지옥도에 누구랑 있느냐에 따라 여기가 천국이 될 수도, 지옥이 될 수도 있겠다고 느꼈다"고 밝혔다.

이후 다섯 번째 천국도행 티켓을 위한 남자 출연자들의 참호격투가 진행됐다. 치열한 접점 끝에 최종우가 김진영을 이기며, 데이트 기회를 갖게 됐다.

한편 '솔로지옥2'는 공개 이후 12월26일부터 1월1일까지 누적 시청 시간 1488만시간을 기록하며 글로벌 TOP10 TV쇼 (비영어) 부문에서 7위 및 13개국 TOP 10 리스트에도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