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정원 프로필 재조명, '불륜 의혹' 무엇?
  • 뉴스톡
  • 승인 2023.01.1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정원. 사진=윌엔터테인먼트
최정원. 사진=윌엔터테인먼트

그룹 UN 출신 배우 최정원이 불륜 의혹을 전면 부인한 가운데 그의 프로필이 화제다.

최정원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란스러운 기사를 접하게 해드려 죄송하다”며 직접 입장문을 게재했다. 그는 앞서 유튜브를 통해 제기된 불륜 의혹을 두고 “어제(9일) 유튜브 내용은 제보자 측의 의견만을 토대로 나온 기사”라며 반박했다.

전날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아이돌 출신 유명 연예인이 자신의 아내에게 접근해 가정이 파탄 났다는 40대 가장의 주장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제보자는 “유명 연예인이 아내에게 ‘보고 싶다’ ‘술 마시자’ ‘자주 보자’ ‘같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라고 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도 매일 하고 술도 먹여서 자기 집에도 자주 데리고 갔다”고 주장했다.

제보자는 이어 “나중에 아내에게 물어보니까 결혼 전 사귀었던 사이였다더라”며 “A씨는 아내가 유부녀임을 알고 의도적으로 접근해서 계속 주기적으로 만났고, 이것 때문에 가정이 다 파탄 났다. 아내는 아들을 데리고 친정에 갔다. 아들 못 본 지가 몇 달 됐다”고 덧붙였다. 이후 영상에서 거론된 A씨가 최정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파장이 커졌다.

한편 최정원의 프로필은 1981년생으로 41세다. 2000년 남성듀오 그룹 UN의 1집 앨범 'United N-generation'로 데뷔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빛나라 은수', '보그맘',‘설렘주의보’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