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32회 서울가요대상 라인업·수상자는?
  • 뉴스톡
  • 승인 2023.01.1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제32회 서울가요대상.사진=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제공
2023 제32회 서울가요대상.사진=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 제공

‘제32회 서울가요대상’이 개최되는 가운데 라인업·수상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오는 19일 목요일, '제32회 서울가요대상'이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서울가요대상’ 수상자는 엄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선발된다. 올해는 레전드 한류 스타 최지우가 서울가요대상 참석을 공식화했다. 최지우는 '겨울연가' 이후 태동한 K팝 후배들을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흔쾌히 서울가요대상 참석을 수락했다는 전언이다.

이외에도 배우 이연희, 임수향, 안소희, 이선빈, 황보라, 공승연, 김범, 안보현, 개그우먼 김지민 등 쟁쟁한 배우들과 방송인들이 시상식에 참석한다. 또한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정은혜 작가도 사울가요대상을 통해 케이팝 시상식에 데뷔한다.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한국을 대표한느 안무가로 자리매김한 리헤이는 시상과 더불어 코카앤버터와 함께 '서가대' 오프닝 무대를 열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올 한해 동안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최고 영예인 대상을 비롯해 본상, 신인상 및 장르별 특별상 등 부문별 수상을 놓고 열띤 경합을 펼친다.

한편, 작년 서울 가요대상 수상자는 대상으로는 NCT 127, 최고 음원상의 아이유, 최고 앨범상의 NCT DREAM, 본상 방탄소년단, 신인상 이무진 등이 있다.

한편 ‘서울가요대상’은 라인업은 당일까지 출연자 라인업을 공개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다. 덕분에 유튜브 및 각종 커뮤니티에는 서울가요대상 라인업에 대한 각종 추측 및 루머가 끊이질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