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시는 차
  • 뉴스톡
  • 승인 2024.02.2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시는 차

만약 차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따뜻한 차 한 잔을 홀짝이는 것만큼 좋은 것이 없다는 것을 알 것이다.

차는 좋은 휴식을 제공하며,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몸을 진정시키고, 수면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소화를 돕는다.

선호하는 차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차를 마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양한 잎 차를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호지차 - 호지차는 잎을 볶아서 만든 차이다. 이것은 강한 불에서 구운 반차 또는 센차로 만들어진다. 전형적인 녹차와 식물성 향 대신, 호지차는 보통 커피, 코코아, 카라멜을 연상시키는 구운 풍미를 가지고 있다.
녹차 - 녹차는 산화되지 않은 차로, 밝은 녹색과 신선한 맛이 특징이다. 녹차는 다양한 종류로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상록관목이 일반적으로 향을 내거나 혼합물에 사용된다.
루이보스 - 남아프리카에서만 재배되는 루이보스 차는 세더버그 산맥 지역에서 수세기 동안 소비되어 왔다. 루이보스 차는 항산화제가 풍부한 아스팔라투스 리니어리스의 잎으로 만들어진다.
실론 홍차 - 실론 홍차는 스리랑카에서 생산되는 차에 붙여진 이름이다 (실론은 스리랑카의 이전 이름이었다). 가장 좋은 실론 홍차는 풍부하고 복잡한 맛을 주는 높은 고도의 차 재배지에서 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