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포스원에 관한 흥미롭고 알려지지 않은 사실들
  • 뉴스톡
  • 승인 2024.03.17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포스원에 관한 흥미롭고 알려지지 않은 사실들

미국 대통령들의 삶이 궁금하다면  Air Force One에는 탐험을 기다리는 수많은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하늘의 백악관에 대해 전혀 몰랐던 모든 것을 밝혀내려면 안전벨트를 매고 좌석을 똑바로 세우세요.

트리플데커 입니다 - 4,000평방피트의 바닥 공간과 비행기에서 즐길 수 있는 3층이 있어 대통령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출입구는 총 3개가 있습니다 - 세 개의 입구가 있습니다. 하나는 우아한 손 흔들기 사진을 찍기 위해 대통령이 사용하는 입구이고 다른 두 개는 직원과 언론인을 위한 입구입니다.
작은 병원이 있어요 - 에어포스원은 모든 기능을 갖춘 수술실을 포함한 완벽한 의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747 "최후의 심판 비행기"가 대기 중입니다 -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대통령은 믿을 수 있는 지원을 받습니다. E-4B 비행기는 지속적으로 경계 상태를 유지하며 며칠 동안 공중에 머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핵폭발도 피할 수 있습니다! 

시간당 최대 650마일까지 갈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일반적인 속도는 일반적으로 약 580mph(933kmh)입니다. 
핵? 괜찮아요 - 공중 폭탄 대피소와 마찬가지로 에어포스원은 지상에서 발생하는 핵폭발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