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통 DNA 검사 결과를 신뢰할 수 있나요?
  • 뉴스톡
  • 승인 2024.03.20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통 DNA 검사 결과를 신뢰할 수 있나요?

DNA 에 대한 이해의 발전은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이제 DNA 검사를 받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입니다.

누군가 자신의 DNA를 테스트하고 싶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음, 이 테스트는 귀하의 DNA를 수천 개의 다른 DNA와 비교하여 귀하의 문화 유산을 발견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결과는 전 세계적으로 귀하의 DNA가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한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재택 테스트 - 재택 DNA 키트는 여러 제공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키트는 온라인으로 가입하고 수수료를 지불한 후 개인에게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활성화액 - 깔대기에는 DNA 검사 회사에 보내기 위해 샘플을 수집 백에 넣기 전에 몇 분 동안 흔들어야 하는 활성화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드 액세스 - 키트에는 일반적으로 숫자로 된 활성화 코드가 함께 제공되며, 이 코드는 나중에 제공 회사의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DNA 결과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됩니다.

분석 유형 - 샘플이 실험실에 도착하면 제공자에 따라 상염색체 DNA가 샘플에서 분리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가족 양측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개인 정보 정책 - 회사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정책은 일상적인 비즈니스 과정뿐만 아니라 구매, 판매, 합병, 인수 또는 인수에 따라 변경된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귀하의 DNA를 보내기 전에 이들 회사로부터 받을 수 있는 데이터의 위험과 가치를 고려하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