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험하고 싶은 놀라운 유럽의 숲
  • 뉴스톡
  • 승인 2024.03.23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험하고 싶은 놀라운 유럽의 숲

유럽 ​​땅의 35%가 숲으로 덮여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나무가 많네요 !

거의 4분의 1이 보호되고 있으며, 그 중 몇몇은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숲 중 약 70%는 대중이 접근할 수 있어 야외 모험이 여행 일정의 최우선인 모든 휴가에 매혹적인 차원을 더해줍니다.

블랙 포레스트, 독일 - 블랙 포레스트(Black Forest)는 독일 남서쪽 모퉁이에 있는 주(州) 바덴뷔르템베르크(Baden-Württemberg) 주의 중앙 산맥입니다. 유럽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관광지인 이 지역은 짙은 소나무가 눈부시게 베일을 씌워 붙여진 이름입니다.
할레르보스 숲, 벨기에 - 봄에 할레르보스 숲(Hallerbos Forest)으로 가서 화려한 블루벨 누비이불을 만나보세요. 플랑드르 브라반트(Flemish Brabant)의 할레(Halle) 근처에 이 지역을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에게 인기 있게 만든 자연의 특징입니다.

뉴포레스트, 잉글랜드 - 햄프셔의 뉴 포레스트(New Forest)는 한때 영국 최초의 노르만 왕인 정복자 윌리엄(William the Conqueror)의 왕실 사냥터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윌리엄 루퍼스(William Rufus)라고 불리는 그의 셋째 아들 윌리엄 2세(William II)는 사냥을 하던 중 화살에 맞아 사망했지만 상황은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와일드 타이가, 핀란드 - 아한대 숲 또는 눈 숲이라고도 불리는 핀란드의 타이가 숲은 북쪽의 툰드라와 남쪽의 온대 숲 사이에 위치한 더 넓은 타이가 벨트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알래스카, 캐나다, 시베리아에도 타이가가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