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한 냄비 식물성 식사
  • 뉴스톡
  • 승인 2024.03.24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한 냄비 식물성 식사

식물성 식단을 따르는 것은 건강을 개선 하고 환경에 해를 끼치는 음식 섭취를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가공식품, 유제품, 고기를 완전히 끊을 필요도 없습니다. 목표는 가능한 한 자주 식물성 식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과일, 야채, 통곡물, 견과류, 식물성 기름이 포함됩니다.

파스타 알라 노르마 - 파스타 알라 노르마는 가지와 양념한 토마토 소스를 결합한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입니다. 같은 냄비에 통밀 파스타를 삶아 소스를 만들기 전에 설거지 비용을 절약하세요!
야채 빠에야 - 빠에야는 최고의 한 그릇 요리입니다! 모든 재료를 팬에 조금씩 넣으며 천천히 끓으면서 풍미가 커집니다. 마늘, 훈제 파프리카, 레몬이 이 요리의 핵심입니다. 밥이 모든 맛을 흡수하고 젓지 않는 것이 비결이므로 마지막에 바삭바삭하고 캐러멜화된 베이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옥수수 차우더 - 차우더는 일반적으로 우유나 크림으로 만들어지지만 식물성 옥수수 차우더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수프는 아몬드 밀크와 감자로 걸쭉해지고 풍미를 더하기 위해 약간의 영양 효모가 첨가됩니다(모든 채식주의자의 찬장에 있는 비밀 무기입니다).
김치찌개 - 김치찌개는 아시아 슈퍼마켓에서 구입한 몇 가지 간단한 재료로 만든 매콤하고 풍미 가득한 요리입니다. 김치, 고추장, 된장을 손에 넣을 수 있다면 사업을 시작한 것입니다. 이 발효 재료는 풍미가 가득하며 냉장고에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식사에 빠른 활력을 불어넣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